
반갑습니다. 경기도의회 의장 김진경입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선두주자인 아이뉴스24의 창간 2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도 아이뉴스24는 한결같이 언론의 사명을 다해왔습니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신뢰받는 언론의 표본이 된 아이뉴스24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아이뉴스24는 시대의 흐름을 읽고,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발맞춘 발 빠른 대응으로 인터넷 미디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습니다. 특히 기존의 뉴스 형식을 넘어 독자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할 혁신적 콘텐츠를 통해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에도 신뢰할 수 있는 뉴스의 모델을 보여줬습니다.
하루에도 수많은 정보가 세상 밖으로 나오고 있는 지금, 언론에 대한 독자들의 가장 큰 요구는 ‘신뢰도 높은 뉴스의 제공’일 것입니다. 난무하는 가짜뉴스로 많은 사회적 혼란이 야기되고 있는 만큼 투명하고 정확한 뉴스를 제공하는 것은 결코 소홀할 수 없는 언론의 역할입니다.
아이뉴스24가 정확하고 신뢰도 높은 뉴스도 앞으로도 경기도를 포함한 대한민국 발전에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경기도의회 역시 아이뉴스24에 담긴 소중한 의견들에 항상 귀 기울이며, 앞으로 나아갈 올바른 방향을 찾겠습니다.
다시 한번 아이뉴스24의 창간 25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3월
경기도의회 의장 김 진 경
/수원=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