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축사] 신상진 성남시장


신상진 성남시장.

안녕하십니까. 성남시장 신상진입니다.

국내 최초의 인터넷 IT뉴스 미디어 아이뉴스24 창간 25주년과 신사옥 입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서가는 시각, 차별화된 정보’를 독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늘 애쓰시는 아이뉴스24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기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성남시정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아이뉴스24 독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이뉴스24 지난 25년 동안 아이뉴스24는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현장을 누비며 민주주의 발전과 지역사회 성장에 크게 기여해왔습니다. 창간 이후 대한민국 인터넷신문 발전의 중심에서 심층적인 정보제공과 깊이 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국민 대다수가 이용하는 대표적인 인터넷 미디어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프리미엄 뉴스 서비스의 선두 주자로서 고품격 유료 뉴스 시장을 개척하고 독자와 함께하는 양방향 미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뉴스24가 균형 잡힌 보도로 성남시의 발전을 위한 건전한 비판과 감시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저는 성남시장으로서 언론의 비판과 조언에 늘 귀 기울이며 ‘첨단과 혁신의 희망 도시 성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대한민국 4차 산업 특별도시로의 도약을 이루고 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명품 도시로 나아가겠습니다.

창간 이래 지역과 지역민을 대변해 온 아이뉴스24의 창간 25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아이뉴스24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3월

성남시장 신 상 진

/성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축사] 신상진 성남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