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은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통합 PC 보안 솔루션 '오피스키퍼 미니서버(Officekeeper miniserver)'의 성능을 개선해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는 작은 사이즈의 서버에 정보 유출 방지(DLP) 솔루션을 탑재했으며, 기존 구축형 솔루션 대비 70% 이상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는 중앙처리장치(CPU)의 성능을 150% 가량 개선했고, 고장 시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도록 하드디스크 레이드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자동 전원 복구 기능을 추가해 정전 후에도 서버가 자동 실행되도록 했다. 이번 제품은 기업 상황에 맞춰 구축형, 클라우드형으로 도입할 수 있다.
박상호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웨어사업부장은 "오피스키퍼 미니서버의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시켰고, 동시에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면서 "안정적인 보안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번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업그레이드에 맞춰 구매 고객에 미러리스 카메라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내용은 오피스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