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은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자녀 모바일·PC 종합 관리 플랫폼 '엑스키퍼' 구매 고객에게 상해보험 1년권을 증정하는 '안심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란지교소프트와 에이플러스에셋이 공동 진행하는 행사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엑스키퍼 신규 고객 및 기간 연장 고객에게 삼성화재 어린이 상해보험 보장 혜택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엑스키퍼는 스마트폰 및 PC 종합 관리 플랫폼으로, 자녀들의 스마트 기기 사용시간을 관리해 과몰입을 막는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등으로 공급되는 음란, 폭력 유해물을 차단해 자녀들을 보호한다.
지란지교소프트는 프로모션 참여 고객에게 엑스키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무상으로 ▲상해 통원 치료비·약 값 ▲상해 입원 치료비 ▲상해 장해 발생 시 진단비 ▲24시간 주치의 ▲AAI 헬스케어 서비스 등을 보험 보장 혜택으로 제공한다.
AAI 헬스케어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전화 한 통으로 각 병원 전문의 예약이 가능하고, 해외여행 시 현지에서 한국어로 현지 의료기관 안내 및 예약이 가능한 서비스다.
조원희 지란지교소프트 이사는 "엑스키퍼는 어린이들의 야외 활동을 늘리는 것을 권장한다"며 "야외 활동 시 혹시 모를 상해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어린이 상해보험 보장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안심 패키지 이벤트 가입 기간은 여름방학이 끝나는 시점인 내달 31일까지로 엑스키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료 보험 혜택 외에도 엑스키퍼 신규·갱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명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영어회화 학습 이용권을 증정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