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리그'의 성공적인 출범을 기념해 '오버워치 리그 SNS 이벤트'를 18일부터 시작한다.
오버워치 리그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버워치 리그 1스테이지 종료 시점인 2월11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 방송 시청 인증샷이나 좋아하는 오버워치 팀 로고 사진 등 오버워치 리그와 관련된 사진을 올리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 횟수는 제한 없으며, 본인 SNS 공유 시 오버워치 리그 또는 응원팀의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한다. 오버워치 리그 사진을 올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가바이트 오버워치 커스텀 PC', 100명에게 '오버워치 레이저 마우스', 800명에게 '오버워치 X 티머니 카드'를 각각 증정한다.
'좋아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1주일마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상위 30명(총 90명)에게 'D.Va 레이저 메카 헤드셋'을, '좋아요'를 누른 20명을 매일 추첨해 '오버워치 리그 보조 배터리'를 지급한다.
'오버워치 리그'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트위치를 통해 한국어로 생중계되며, MBC스포츠플러스2에서 녹화 중계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