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쌍용자동차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 'The W 익스피리언스(Experience)'를 론칭한다고 29일 발표했다.
'The W 익스피리언스는 체어맨 W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화·레저·라이프스타일·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참가 대상은 2008년부터 2013년 11월까지 체어맨 W를 출고한 고객의 배우자로 이날부터 다음달 6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화(070-4659-4914) 또는 브랜드 사이트(www.wexperience.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9일 개별 통보한다.
이유일 쌍용차 대표이사는 "'The W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체어맨 W를 선택한 고객들의 가치와 안목에 걸맞은 존중의 뜻을 표현하고자 한다"며 "차원이 다른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쌍용차의 3대 제품 철학 중 하나인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해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쌍용 어드벤처: 익사이팅 RPM'을 론칭하고 계절별 특성을 살린 캠핑 및 드라이빙 스쿨, 캠핑 요리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The W 익스피리언스 론칭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아웃도어와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를 모두 보유하게 됐다"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세단을 아우르는 폭넓은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