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오는 12월 4일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4(CS4)'의 한글 버전을 출시하고,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어도비CS4는 인쇄, 웹, 모바일, 인터랙티브, 영화와 비디오 제작 전반에 걸쳐 작업환경을 개선, 디자이너와 개발자의 협업을 지원한다.
어도비 CS4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사업부 데이빗 벌케 수석 부사장이 CS4 제품군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한다.
아울러 프린트, 웹, 비디오 분야 전문가가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포럼'에서는 CS4를 활용한 프로젝트 작업 과정의 실제 경험과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에는 플래시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위한 '어도비 플레시 데이'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게임·영상·그래픽유저인터페이스(GUI)·아트워크 등 플래시 플랫폼에서 구현된 제작물을 감상할 수 있다.
어도비는 MAX 2008의 모바일 디바이스 부문 수상작을 최초 공개하고, '플래시 커뮤니티 챔피언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어도비 CS4 한글판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신제품 발표회, 어도비 플래시 데이는 크리에이티브 업계에 혁신을 가져올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