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 공개시범서비스가 21일 오후 오후 4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통해 어드벤처 요소가 가미된 인스턴스 던전과 이동 수단인 비행기 '윙라이더'및 경매장, 구 등록, 일 시스템 등의 커뮤니티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 스트서버를 통해 새로운 종족 '루제나' 공개된다.
'인스턴스 던전'은 어드벤처 요소를 통해 릴을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공간으로 유저는 각종 퍼즐과 기믹, 트랩 등을 순발력 있는 키보드 컨트롤로 돌파해야 한다. 이를 통해 몬스터가 아닌 거대한 적 '던전'을 상대로 사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글라이더를 개조한 경비행기 '윙라이더'로 게임속의 대륙을 빠르게 오고 가는 한편 이동 중 고공에서 곳곳의 경치를 즐기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게 했다.
그라비티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21일과 22일에는 레퀴엠 온라인 부스에서 게임 시연이 가능하며, 새로운 종족 '크루제나'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크루제나는 건강한 체구와 예민한 정신력을 지녔으며, 단거리와 장거리 무기를 모두 능숙하게 다룰 수 있이며 마법 능력도 뛰어난 종족이다. 24일부터는 테스트서버를 구축해 모든 '레퀴엠 온라인' 유저들이 새 종족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