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나는 솔로' 57회 예고가 공개됐다.
4일 ENA와 SBS PLUS 공식홈에는 ENA PLAY·SBS PLUS '나는 솔로' 57회 예고편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광수와 옥순, 영숙의 2대 1 데이트 한 장면이 담겼다.
영상은 "이제 제 감정에 솔직해지고 싶어서 저는 광수님을 선택할 것 같다"라는 옥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진 데이트 장면에서 광수는 옥순에게 "옥순아 너랑 있을 때가 제일 설렜던 것 같아. 난 끝"이라고 확신에 찬 눈빛을 보내고 옥순 또한 "나도 끝"이라고 대답한다.
다음으로 영숙은 "그냥 광수 말고는 없는데"라며 광수에게 직진하고, 광수는 "영숙아 너랑 있을 때가 가장 재밌고 즐거웠어"라며 옥순에게 전한 것과 다름 없는 호감을 보내 의문을 자아낸다. 이런 광수의 말에 영숙은 "좋은 문장이었다"라며 환한 미소를 보인다.
이윽고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MC 송해나마저 화를 내며 "뭐야 왜 저래"라고 외쳐 '나는 솔로' 57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상 말미 광수를 사이에 둔 채 옥순과 영숙이 양 옆에 나란히 앉아 차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세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팽팽한 긴장감을 더한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