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이 직접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 공연 관람 안내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콘서트 무대 위에서 "소리 질러"라고 외치는 임영웅을 비추며 시작하는 영상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하늘빛 물결로 이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활기찬 인사와 함께 콘서트의 마지막 장소인 서울 공연을 소개했다.
임영웅은 "저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대망의 서울 공연만을 앞두고 있다"라며 "저처럼 아쉬워하실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다"라고 8월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의 티빙 생중계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미리 티빙 어플 설치하기, 영상 잘 나오는지 테스트 하기 등을 이야기하며 안전한 공연 관람에 대한 안내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공연장의 생생한 열기를 여러분이 계실 바로 그 곳까지"를 외치며 손인사를 하는 임영웅의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벌써부터 설레게 했다.
임영웅의 이번 콘서트는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로 이어지는 총 21회 규모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로, 마지막 서울 공연만을 앞두고 있다. 발라드,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과 진솔한 토크로 전국 방방곡곡 팬들과 소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티빙은 임영웅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생중계를 통해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전할 예정으로, 아쉽게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서울'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5시 티빙에서 생중계되며,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