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뉴진스(NewJeans)의 신곡 'Hur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5일 하이브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어도어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의 신곡 'Hurt' 뮤직비디오가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Hurt' 뮤직비디오에는 앞서 공개한 스토리 라인과 다채로운 퍼포먼스 위주의 'Attention', 'Hype Boy' 뮤직비디오와 달리 오로지 멤버들의 얼굴로만 화면을 가득 채웠다.
노래를 하는 뉴진스 멤버들의 얼굴만을 비추는 뮤직비디오는 과도한 연출과 설정을 덜어내 오롯이 뉴진스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에 집중할 수 있다. "느린 한마디보다 조용함이 더 좋아" 같은 가사와 완벽하게 어우려지는 영상에서 묘한 중독성이 묻어난다.
'Hurt'는 그루브 있는 드럼 연주에 담백한 보컬이 얹어져 아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R&B 장르의 곡으로, 다섯 멤버의 꾸밈없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Attention', 'Hype Boy'와 마찬가지로 사람의 관계와 끌림이라는 공통된 메시지를 전한다.
어도어(ADOR, All Doors One Room의 약자)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는 'Attention'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하며 정식 데뷔했다. 뉴진스라는 팀명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Jean)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겟다는 포부와 '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겨 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26일 'We Are NewJeans'라는 제목의 멤버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내달 1일 데뷔 앨범의 음원이 발표되며 8일 정식 음반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