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11일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 슬로건 아래 야외 네트워크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2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당신이 가는 모든 곳에 KT'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KT]](https://image.inews24.com/v1/3156bf49c9685c.jpg)
KT는 2025년까지 아웃도어 환경을 중심으로 서비스 품질을 강화한다. 야외에서도 SNS 인증, 위치 공유, 고화질 콘텐츠 전송 등 다양한 활동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성능을 고도화했다.
우선 '전국 방방곡곡 미션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 전국 주요 러닝 스팟, 코리아 둘레길 인근 명소, 4000여 개 캠핑장을 포함한 미션 지역에서 인증샷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참가자 500명을 모집해 매주 미션을 수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인증 타월이 제공되며,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1만원권), 우수 인증자 3명에게는 에어팟 프로2가 주어진다.
울릉도 초청 캠프 '울캠'도 있다. KT 네트워크와 AI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 25일부터 2박 3일간 진행된다. 총 10팀(팀당 2~4인)이 초청되며, 왕복 선표와 숙박, 관광지 인증 미션, 전문 포토그래퍼 촬영, AI 체험 콘텐츠 등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KT 홈페이지 내 전용 페이지에서 11일부터 20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개별 통보된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 상무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 트렌드에 맞춘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만족할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