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KT알파 쇼핑은 오는 15일 프랑스 디자이너 새미 보이트가직접 디렉팅에 참여한 패션 브랜드 '새미 보이트(SAMMY VOIGT)'를 국내 최초로 독점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미 보이트 론칭 첫 방송 녹화 현장. [사진=KT알파 쇼핑]](https://image.inews24.com/v1/506747d811fb67.jpg)
새미 보이트는 프랑스 파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촉망받는 신진 디자이너로 기하학적인 패턴과 독창적인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새미 보이트는 이번 봄·여름(SS) 시즌 출시 예정인 여성 의류 5개 라인업에 대한 기획 및 디자인 디렉팅 총괄을 맡았다. KT알파 쇼핑은 TV홈쇼핑의 주요 타깃인 4060 여성 고객 니즈에 맞게 디자인·컬러·소재 등을 그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재해석했다.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경 첫 공개된다. 론칭 상품으로 '썸머 쿨인견 세미 홀가 니트4종'을 특별 방송한다. 인견 함유량이 높아 시원하고 부드러운 데다, 세미 루즈핏 디자인으로 군살을 커버해줘 날씬해 보이는 핏감을 자랑한다.
KT알파 백선주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이번 신규 브랜드는 프랑스 패션의 감각적이고 풍부한 컬러와 소재를 활용하면서 한국의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으로 재해석된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장해 다양한 패션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