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훈기자]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12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 송금 사용자들에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네이버페이 송금하기는 네이버 ID, 휴대전화 주소록, 전화번호 중 하나만 알아도 받는 사람을 지정할 수 있고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OTP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돈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먼저 네이버는 12월 한 달간 ▲매주 네이버페이 송금을 보내고 받는 사용자들에게 1천원씩을 지급하고 ▲5주 동안 모두 송금 주고받기를 완료한 사용자들에게 2천500원을 ▲ 송금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들 중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1회 이상 결제한 사용자들에게 추가로 2천500원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는 사전 신청자들에게는 두 배 혜택을 제공해, 사용자들은 최대 2만 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포인트 두 배 혜택 신청은 네이버페이 포스트(http://naver.me/5580Ni9g)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연말 모임에서의 더치페이, 회비 정산, 경조사 등 송금할 일이 많은 12월에 사용자들이 네이버페이 송금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돈을 주고받고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적립된 포인트는 11만 개 이상의 네이버페이 온라인 가맹점 및 웹툰, 영화, 뮤직, 북스 등 다양한 네이버 디지털 콘텐츠와 공연, 식당, 펜션 등을 예약할 수 있는 네이버예약 서비스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