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가 '기아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2월까지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레드포인트 적립 또는 차량 구매 시 할인 중 선택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달 내 차량을 구매 하는 고객 중 300명에게는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 현대오일뱅크와 제휴해 다음달까지 두 달 간 레드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사용 한도를 두배로 확대하고, 이달 한 달 간 현대오일뱅크에서 레드포인트를 사용한 1천명의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주유권을 준다.
이 달에 삼성페이에서 기아레드멤버스 모바일 카드를 신규로 다운 받는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만 레드 포인트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일정 포인트 이상 보유한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이면 참여 가능한 초특가 차량용품 구매 행사, 레드매니아 선발대회, 카 안티에이징 후기 공모, 10주년 기념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전국 영업점 또는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평생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지난 2006년 'Q멤버스'를 론칭했다. 2015년 '기아레드멤버스'로 신규 포인트 제도 및 회원 서비스를 리뉴얼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으로 국가브랜드대상 자동차 멥버십 부문 5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 NCSI 경형·레저용 차량(RV) 부문 1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 우수 콜센터 부문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