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SK플래닛이 자동차 브랜드 BMW그룹의 미니(MINI)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모바일에 모아 제공하는 브랜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MINI 멤버십'은 BMW그룹 MINI 브랜드의 정보, 혜택, 이벤트 등을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에 담아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브랜드와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무료 서비스다.
MINI 멤버십은 전문가로부터 차량의 핵심 기술 및 디자인, 옵션 등의 설명을 듣고 직접 시승까지 체험할 수 있는 'MINI지니어스(GENIUS)' 프로그램의 실시간 예약 기능을 최초로 제공한다.
차량 모델별 세부 정보와 할인 등의 특가 프로모션 정보를 모바일에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럽 월렛과 도이치모터스가 제공하는 BMW그룹 MINI의 다양한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 SK플래닛이 보유한 비콘, 지오펜싱, 전자 스탬프 등 O2O(Online to Offline) 핵심 기술을 활용한 참여 이벤트, OK캐쉬백 미리줌 포인트 제공을 통한 차량 가격 할인, '시럽 멤버십 드라이브' 연계 차량 액세서리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K플래닛은 MINI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시럽 월렛에서 멤버십을 발급받은 고객에게 BMW그룹 MINI 클럽맨 차량과 여행용 가방 등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