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형기자] 미니스톱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재미와 실속을 모두 담은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86종을 판매한다.
미니스톱은 최근 화이트데이 개념이 연인들 뿐만 아니라 직장동료나 친구들과 선물을 나누는 날로 변화하고 사탕뿐만 아니라 초콜릿, 젤리 등으로 고객의 수요가 다양화 되고 있어 인기상품들을 활용한 기획상품을 준비했다.
미니스톱은 하리보젤리, 말랑카우 등 인기상품을 패키지화한 차별화 상품을 도입했다. '다이아몬드큐브', '다이아몬드쇼핑백', 'FUN캔디', 'Fun&각성냥갑'까지 총 4종으로 '하리보골드바렌100g', '하리보콜라100g', '말랑카우밀크', '말랑카우딸기'까지 인기 상품들로만 구성해 실용성을 살렸으며 케이스를 사탕, 성냥갑 모양으로 만들어 재미를 더했다.
미니스톱은 휴대전화로 간편하게 쿠폰을 선물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마켓을 통한 할인행사도 시행한다. 3월 14일까지 카카오톡, 밴드, 라인 기프트샵에서 '페레로로쉐T5', '말랑카우', '킨더초콜릿' 등 인기상품 6종의 교환권을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교환기간은 6월14일까지이다.
일반상품 1+1, 2+1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미스터비(Mr.B) 3종, 하리보젤리, 젤리데이, ABC초콜렛, 아이스브레이커스 등 총 90여 품목을 3월 한 달간 알뜰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허쉬초콜릿 4종은 3월16일까지 편의점 단독으로 1+1에 판매한다.
미니스톱 박철웅 식품MD는 "화이트데이가 사탕과 초콜릿뿐만 아니라 마음을 주고받으며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도록 상품을 재미있고 실용적으로 기획했다"며 "다양한 멤버십 할인 및 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하면 미니스톱에서 더욱 더 재미있고 알뜰하게 화이트데이를 준비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