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신청 접수


내달 20일부터 3일간 코엑스서 개최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안전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제5회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현대차는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안전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안전에 대한 조기 교육은 물론 안전 사고 예방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2년부터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박람회는 현대차, 국민안전처,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와 학부모, 선생님을 대상으로 오는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박람회는 하루 2부(1부 10:00~13:00 / 2부 14:30~17:30)로 나뉘어 운영되며, 체험관, 관람관, 놀이관 3가지로 나뉘어 총 30여 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와 대처법에 대해 체험할 수 있도록 가정안전, 대중교통안전을 비롯한 생활안전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체험 시설을 늘리는 등 박람회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안전교육을 빠짐없이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접수는 키즈현대 홈페이지(http://kids.hyundai.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가족단위는 1장당 5명까지 입장이 가능한 개인 티켓을,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기관은 1장당 30명까지 입장이 가능한 단체 티켓을 선택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에서 안전 학습을 한 뒤 '안전짱 체험 박람회'에서 몸으로 직접 체험을 해보면 어린이들이 스스로 안전하게 생활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올바른 교통 안전 문화를 적극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키즈현대 홈페이지에서 교통 안전과 관련한 교육 영상, 안전 가이드, 웹툰, 포스터 등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 교사까지 안전 지식을 쉽게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신청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