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개최


"아슬란의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체험하세요"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가 고객 초청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를 개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내달 14일 첫 회를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매월 1회 진행되는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는 자동차와 커피, 음악이 어우러진 '강남오토스퀘어'에서 고객들이 여유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현대자동차는 고품격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아슬란의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차량을 전시해 행사의 질을 높일 계획이다.

아슬란은 정숙성과 승차감, 편의성을 갖춘 전륜 구동 대형 세단으로 12개의 고성능 스피커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음원을 구현하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갖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아슬란의 고품격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음악을 체험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최고의 정숙성과 고급스러운 음향 시스템을 갖춘 아슬란에 걸맞은 품격과 여유가 있는 미니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품격 있는 문화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홈페이지와 SNS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문 드라이버의 아슬란 VIP 픽업 서비스, 커피쿠폰을 선물하는 행사사진 포스팅 이벤트,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하는 행사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방침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매월 차수별 고객을 선정해 개별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