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청구되는 통신비 부담으로 혀를 내두르는 이들이 많다. 통신비가 이체되는 날이면 온 가족이 쓰는 휴대폰 요금, 집전화, 인터넷 사용료 등이 웬만한 공과금을 합친 것보다 더 많아 가계에 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업체별 통신비 부담을 줄여주는 알뜰폰상품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LG유플러스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사업자 '엠티티텔레콤(메리큐)'이 편리하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면서 통신비에서 차감도 해주는 획기적 부가서비스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ThanQ(땡큐)멤버십 포인트'로 불리는 해당 부가서비스는 매월 자동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메리큐알뜰폰 통신비에서 자동차감돼 고객들이 편리하게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땡큐멤버십의 비제로가맹점에서 상품 구입 시 구매 금액의 1%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비제로가맹점은 부산롯데백화점을 비롯, 전국 땡큐 제휴 및 직영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잇다.
아울러 OK캐시백 포인트를 멥버십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도 있으며, 비제로 배달 어플 '배불러'로 음식 주문 시 5천원부터 2만원까지 통신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엠티티텔레콤은 땡큐멤버십포인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6월까지 100%당첨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리큐 알뜰폰 개통자 중 땡큐어플을 설치한 후 포인트 자동차감을 신청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땡큐포인트 합산을 신청한 다음 요금청구서에 '0원'이 찍힌 내용을 찍어 메리큐 홈페이지에 올리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엠티티텔레콤 김동률 대표는 "ThanQ(땡큐) 멤버십 포인트로 많은 분들이 메리큐알뜰폰 청구금액 '0원'을 실현해 가계 통신비 절감 효과를 거뒀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가맹점을 더욱 확대해 고객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멤버십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ThanQ(땡큐) 멤버십 포인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메리큐홈페이지(www.merryq.co.kr)나 고객센터(02-1544-3688)에서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