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갤럭시A5, 48만4천원에 22일 출격


6.3mm 두께 갤럭시A7 이달말 58만3천원에 출시

[민혜정기자] 삼성전자의 중저가 모델 대표선수 갤럭시A시리즈가 국내에 상륙한다.

갤럭시A5는 오는 22일 출고가 48만4천원에 이통3사를 통해 출시된다. 갤럭시A5보다 사양이 높은 갤럭시A7은 이달말 58만3천원에 출시된다.

'갤럭시 A5'는 5인치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갤럭시 A7'은 5.5인치 풀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다.'갤럭시 A5'와 '갤럭시 A7'은 후면과 테두리까지 일체형 메탈 소재에 각각 6.7mm, 6.3mm의 얇은 두께로 만들어졌다.

특히 두 제품 모두 500만 화소의 고화질 전면 카메라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셀프 카메라 기능을 즐길 수 있고, 잠금 화면에서 바로 카메라 기능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촬영 전 단계별로 피부 톤과 눈 크기, 얼굴형을 설정할 수 있는 '뷰티 효과', 음성 명령뿐 아니라 손바닥을 활짝 펴는 동작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손바닥 인식 촬영', 최대 120도의 넓은 화각으로 많은 인원을 한 장의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와이드 셀프샷', '움직이는 GIF 사진' 등 다양한 셀피 모드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갤럭시 A5'와 '갤럭시 A7'은 사용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화질과 음질을 현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사운드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의 색상 범위, 채도, 선명도를 최적화 해주며, 오디오도 주변에 소음이 클 경우 통화음량을 자동적으로 높이고 사용자가 주로 듣는 음악 장르에 따라 음질을 최적화하는 등 기능을 갖췄다.

'갤럭시A5'는 펄 화이트, 미드나잇 블랙, 샴페인 골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5와 A7은 강력한 셀피 기능과 프리미엄 메탈 슬림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폰"이라며 "셀피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하고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젊은 감각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갤럭시A5, 48만4천원에 22일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