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훈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가 27일 경기도 파주 공장에서 회사 주요 경영진과 국내·외 52개사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Dream 2014 동반성장공유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동반성장 공유회에서는 한 해 동안 상생 활동을 통해 달성한 상생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시장선도에 앞장선 베스트 상생 협력사에 대한 포상 등이 이뤄진다.
베스트 상생 협력사 수상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용 외장부품 제조 기술력을 확보한 오성 디스플레이, 해외 협력사 우수사례로 완벽한 품질확보를 통해 자동차용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양지전자 등 5개 기업이 수상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는 내년에도 지속해서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들을 추진할 방침으로, '협력사와 함께하는 시장선도'라는 슬로건 아래 '철저한 고객 관점 지향', '주도적 시장 선도', '목표를 위한 강한 열정' 등의 3가지 시장선도형 협력사가 갖춰야 할 핵심가치를 발표했다.
정철동 LG디스플레이 최고생산책임자(CPO) 부사장은 "한 해 동안 일심동행(一心同行)의 마음으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하고자 함께 달려온 협력사에 무한한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의 근본적 역량 강화뿐 아니라 시장을 선도하는 협력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협력사 혁신역량 강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