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KGC인삼공사, '제1회 건강나눔그림 일기대회'
KGC인삼공사가 오는 22일 기아대책, 보건복지부와 함께 서울 시청에서 '제1회 건강나눔그림일기대회' 시상식을 개최한다.
지난 9월 1일부터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접수를 진행한 이 대회는 KGC인삼공사가 2011년부터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실시해 온 건강나눔교육의 일환이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지구촌 굶주린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을 돕기 위해 진행되며, 총 50명에게 보건복지부장관상, 기아대책회장상, 정관장상, 홍이장군상, 아이키커상, 홍이랑 튼튼상 등을 시상할 예정이다.
◆ 도미노피자, '마스카포네 피자' 출시
이 제품은 티라미수 케이크에 주로 이용되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도우에 듬뿍 바르고 닭가슴살과 비프를 롤처럼 돌돌 말아 구워낸 프렌치 요리 '치킨발로틴'을 올렸다. 또 특제바비큐소스와 새콤달콤 산뜻한 맛의 올리브살사소스를 가미하고 레드어니언을 올려 피자에 깊은 맛을 더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신제품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하는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과 2014년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 티몬, 필리핀 긴급구호 위해 소셜 기부 진행
소셜커머스 티몬이 21일부터 WFP(유엔세계식량계획)와 함께 필리핀 태풍 피해 긴급구호를 위한 소셜기부(Social Give)를 진행한다.
이번 소셜기부에 동참하면 WFP가 필리핀의 태풍 피해 이재민들에게 전달할 2천톤의 쌀과 40톤의 고열량 비스킷을 준비하는데 동참하게 된다. 특히 고열량 비스킷은 취사가 불필요하기 때문에 필리핀과 같은 긴급상황에 적합한 구호식량이다.
티몬과 WFP는 작년 8월 MOU를 맺고 분기마다 한 번씩 기부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또 티몬은 사내 카페에 모금함을 설치해 직원들의 기부금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 스킨푸드, 저소득층 화상환자 돕기 나서
스킨푸드가 21일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와 '저소득층 화상환자돕기 캠페인 공동 진행에 관한 약정서'를 체결했다.
스킨푸드는 이번 MOU에 따라 원포원(One-for-one) 약속을 발표했다. 이 브랜드는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와 공동 기획한 화장품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개가 판매될 때마다 1개를 저소득층 화상환자 돕기 캠페인인 '천사의 선물'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 스킨푸드는 조직기증 문화 확산에도 힘을 보탠다. 인체조직기증 활동을 알리는 포스터와 리플렛 디자인에 참여하고 전국 530개 매장에 이들을 비치해 일반인들에게 조직기증의 필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 플라자호텔, 2013 겨울 패키지 2종 눈길
윈터 캔들라이트 패키지는 오는 12월 1일부터 3개월간 제공하며 딜럭스룸 1박과 함께 겨울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은 플라자 에디션 향초를 제공한다. 딜럭스룸과 플라자 테디베어가 포함된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는 12월 한 달 동안 한정으로 제공하며 호텔 휴식과 동시에 아프리카 어린이를 돕는 기부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플라자 휘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 할인, 제휴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 스파오, 런칭 4주년 고객감사 세일
이랜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동안 론칭 4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점퍼, 스웨터, 가디건, 플리스, 후드짚업 등 겨울 신상품 의류를 최대 50%까지 세일 판매하며 남녀 워커, 머플러, 장갑 등 잡화류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한다. 또 스파오가 개발한 발열내의 웜히트 제품은 40% 할인된 가격에 균일가로 선보인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