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S 오피스365 안드로이드폰용 앱 출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문서 열람 및 편집 가능

[김국배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가 오피스 365 사용자를 위한 무료 애플리케이션 '안드로이드폰용 오피스 모바일'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앱은 국내 오피스 365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문서 읽기, 편집, 주석 작업, 차트, 애니메이션, 스마트아트 그래픽 및 도형을 추가할 수 있으며 윈도 PC나 맥 PC에서도 동일한 포맷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MS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카이드라이브나 스카이드라이브 프로를 통해 다양한 단말기 간 자동 동기화가 가능하며 특히 PC에서 열었던 문서를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때 '최근' 사용한 항목으로 동기화 돼 같은 환경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오피스 365를 구독하고 있지 않는 사용자들은 해당사이트(http://office.microsoft.com/ko-KR)에서 평가판을 설치해 체험해 볼 수 있고 윈도폰 사용자는 기본 탑재된 윈도폰용 오피스 모바일을 사용하면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윤무환 상무는 "오피스 365 사용자들이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오피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 플랫폼을 확장해 가고 있다"며 "아이폰에 이어 이번 안드로이드폰용 모바일 오피스 출시로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S 오피스365 안드로이드폰용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