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가 올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현대자동차는 4일 현대차 사이트를 통해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2012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지원서를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상반기 채용에는 4년제 정규대학의 오는 8월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으며, 응시자는 현대차 인터넷 채용사이트(http://recruit.hyundai.com)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전략지원 부문의 경영지원, 재경, 해외영업·해외마케팅, 국내영업지원·국내마케팅·서비스, 상품 분야 ▲개발 부문의 연구개발, 디자인, 파이롯트, 구매·부품개발 분야, ▲플랜트 부문의 플랜트 운영, 플랜트 기술, 품질 분야 등이다.
채용 전형은 1차 서류전형, 2차 인적성검사(HKAT), 3차 면접전형 등으로 각각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이달 중 이메일 등을 통해 개별 통지하거나 현대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적성검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핵심역량면접, 직무역량면접, 영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또 현대차는 작년에 처음 시행해 대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현대차 잡페어(Job Fair, 취업박람회)'를 올해도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서울 지역의 경우 9, 10일 청담동 복합문화예술공간에서, 대구지역은 11일 산격동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서 각각 개최된다.
문의 현대차 채용 사이트(http://recruit.hyundai.com).
<사진=작년 하반기 서울 대치동 복합문화예술공간에서 실시된 '현대차 잡페어'에서 지원자들이 현대차 채용담당자에게 직무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