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TV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쉽게 설명한 책자를 고객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스마트TV 이용을 어렵게 생각하거나 활용도가 많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마트TV 대중화에 나서는 것.
삼성전자는 스마트TV의 기능과 콘텐츠를 알기 쉽게 설명하고, 직접 활용해볼 수 있도록 '삼성 스마트TV 가이드 패키지' 14만부를 제작해 전국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삼성 스마트TV 가이드 패키지는 '둘리의 삼성 스마트TV 체험기'와 '삼성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 100배 즐기기' 등 2편의 단행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둘리의 삼성 스마트TV 체험기'는 이미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삼성전자 기업 블로그를 통해 총 12회 연재된 것이다.
일반인들에게 친숙한 만화 캐릭터인 둘리가 제품 설치에서부터 시크릿 디자인, 실생활에서 활용할 만한 애플리케이션, 풀HD 3D 영상 등 스마트TV의 특징을 설명해주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상무는 "스마트TV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스마트TV 활용 가이드같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차별화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