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비맥주, 카스라이트 출시 79일만에 2천만병 돌파


오비맥주는 카스라이트 맥주 판매량이 지난 5월 출시 이후 79일 만인 지난 20일 2천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는 지난달 출시 45일만에 1천만병을 돌파한 이후 한 달만의 기록이다.

또한 트렌드를 앞선 결과 월드컵과 여름철 시즌 특수를 톡톡히 누릴 수 있었다.

카스라이트는 실제 지난 6월 한 달간 오비맥주가 전년 동기간 대비 14.3% 성장하는 등 이번 월드컵 시즌 독보적인 수혜주로 나타났다. 6월 시장점유율 역시 올해 들어 최고치인 45%를 육박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오비맥주는 할인점 등의 가정채널에 이어 지난 19일부터 음식점, 바 등 맥주를 판매하는 유흥채널에도 신규 진출해 성장 모멘텀을 더욱 가속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장인수 오비맥주 영업 부사장은 "'카스라이트'는 기대 이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가정에 이어 유흥채널에도 진출한 만큼 남은 여름 성수기를 비롯해 올 하반기까지 이 기세를 몰아 '카스라이트'의 성공 발판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비맥주는 오는 8월 말까지 이태원 해밀턴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매주 주말 오후 2~3시를 '카스라이트 타임'으로 지정하고, 수영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스라이트'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비맥주, 카스라이트 출시 79일만에 2천만병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