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대표 김영익 www.haansoft)는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차기 버전 오피스인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10(가칭)'의 2차 비공개 베타테스트(CBT) 참여자를 추가 모집한다.
오는 16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2차 비공개 베타테스트는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한컴의 오피스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10은 '아래아한글'을 비롯, 표계산 프로그램인 '넥셀',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인 '슬라이드' 등으로 구성된다.
지난 1차 테스트는 10월 6일부터 3주간 진행됐으며, 베타테스터 100명 모집에 900명 가까운 지원자가 신청했다.
2차 비공개 베타테스트는 1차에 참여하지 못한 참가 신청자들의 요청으로 1차 테스트보다 크게 늘어난 500명 내외의 인원이 추가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컴의 주요 고객사, 개발 협력사와 파트너사에서도 추가로 테스트에 참여한다.
이번 2차 비공개 베타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에서 수렴된 테스터들의 의견과 버그를 제품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차 비공개 베타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는 한컴의 공식블로그인 '댓글과컴퓨터(blog.haansoft.com)'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