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지사장 권원상 www.brocade.com)는 23일 모토로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브로케이드는 모토로라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솔루션 사업부와 함께 2개 분야의 전략적 파트너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이번 계약 체결에 따라 두 기업은, WLAN, 무선랜 인터넷 전화와 모바일 통합 커뮤니케이션(UC)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매니지드 서비스와 함께 802.11n 무선 어플리케이션 공급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사업을 수행한다.
새롭게 발표된 브로케이드 모빌리티 솔루션인 무선 802.11 a/b/g 와 802.11n 엑세스 포인트, 그리고 2종의 중대형 엔터프라이즈 급 스위치 컨트롤러에 대한 사업은 물론, 매우 높은 신뢰도를 갖춘 모토로라의 에어디펜스 무선 보안과 침입방지시스템의 재판매를 추진한다.
한편 브로케이드는 모토로라와 함께 ▲캠퍼스 제품군 강화 ▲유무선 섀시 기반으로 한 스위치 결합 및 공동 개발 ▲클라우드 기반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등에 나선다.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뎁 듀타 부사장은 "모토로라와 OEM 파트너십을 통해 네트워크 장비의 배치와 유지비용을 줄이고 유선에서 무선으로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계약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시장 요구사항을 충족시킴은 물론 유선 네트워킹 SAN부분에서 브로케이드의 기술력과 모토로라 엔터프라이즈 무선랜 및 보안, 보이스, 통합커뮤니케이션의 강점을 바탕으로 보다 효율성 높은 솔루션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명진규기자 almach@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