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연구소, 기업용 웹보안서비스 출시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는 22일 웹을 통한 위험 요소 유입을 사전 차단하는 기업용 보안 서비스 '사이트가드 프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이트가드 프로는 포털을 비롯해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 인터넷 환경이 백신이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우회하는 공격에 이용되는 상황에서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한 보안 서비스다.

악성코드 유포 사이트나 의심되는 스크립트, 웹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을 악용하는 프로세스의 실행, 피싱 사이트 접속 등을 사전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 악성코드에 의해 기업 내부 네트워크가 변조되는 것을 감지하며, 파일 다운로드 시 악성코드 유무를 검사해 감염된 파일을 삭제한다.

이밖에 포털 사이트 검색 시, 1차 검색 결과 화면에 해당 페이지의 안전 여부를 표시해준다.

회사 측은 사이트가드를 통해 기업의 내부 정보와 시스템을 노리는 악성코드나 웹 애플리케이션의 취약점 공격 코드 등을 사전에 차단, IT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홍선 안철수연구소 대표는 "현재 웹 환경은 사이버 지뢰밭이라 할 만큼 곳곳에 위험 요소가 산재해 있다"며 "인터넷 기반의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인 사이트가드 프로를 통해 안전한 웹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연구소, 기업용 웹보안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