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는 최신 소프트웨어(SW)를 체험하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영화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을 소재로 자사 솔루션 '어도비 애크로뱃9'으로 제작된 PDF 포트폴리오 다운로드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어도비는 영화 '터미네이터' 수입사인 마스 엔터테인먼트, 국내 배급사 롯데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어도비 애크로뱃9으로 제작된 PDF 포트폴리오를 배포하고 있다.
이 PDF 포트폴리오에는 사운드·액션 예고편 영상과 움직이는 모션 포스터, 전편 스토리가 포트폴리오 형태로 담겨 있다.
이에 따라 기존 웹이나 TV, 평면적 종이 홍보물로만 영화 정보를 접할 수 있었던 영화 애호가의 기대를 만족시켜 준다는 게 어도비 측 설명이다.
PDF 포트폴리오는 사용자 커뮤니티(www.acrobatpdf.com) 또는 영화 공식 웹사이트(www.terminator2009.kr)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어도비 애크로뱃9, 무료 프로그램인 어도비 리더9을 설치하면 감상할 수 있다.
이밖에 어도비 애크로뱃9을 직접 체험하고, 선착순으로 영화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관람권을 받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터미네이터의 홍보에 사용된 어도비 애크로뱃9는 영상 재생 기술인 '플래시' 기술을 적용해 문서, 도면, 동영상, 오디오, 3D 개체 등의 콘텐츠를 하나의 PDF 파일로 통합할 수 있는 전자문서 솔루션이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