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지식경제부 주관, 한국디자인진흥원 주최 '2008 우수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 자사 크리에이티브프리덤 사이트(www.creativefreedom.co.kr)가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크리에이티브프리덤 사이트는 한국 어도비시스템즈가 디자인, 웹, 영상, 모바일·디바이스 개발자를 위해 만든 사이트다.
이 사이트에서는 어도비의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3(CS3)'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관련된 자료와 기술 노하우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사이트도 웹2.0 흐름에 맞춰 역동적으로 구성했다.
어도비 CS3 디자인 프리미엄, CS3 웹 프리미엄,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 등 CS3 프리미엄 스위트 제품으로 제작했다. 지난해 11월 운영을 시작했으며, 현재 약 2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마케팅 총괄 박민형 전무는 "이번 어도비 크리에이티브프리덤 사이트가 우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 선정돼 기쁘다"며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고급 정보를 보다 빠르게 전달하고, 커뮤니케이션 효과가 높은 포털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수디자인 선정은 지난 1985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시행해온 디자인 분야 권위 있는 행사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