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는 '카페 밀'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 [사진=투썸플레이스]](https://image.inews24.com/v1/dc76b1393bb8ff.jpg)
최근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현상이 확산되며, 간편하면서도 실속 있는 식사 대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카페에서 식사를 겸하는 카페 밀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주목받는 추세다.
에그 함박 브리오슈 번은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 사이에 두툼한 함박 스테이크와 에그 후라이를 넣고, 진한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핫 샌드위치다
해당 제품은 '올데이 투썸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 샐러드, 베이글&스프레드 등 지정된 메뉴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하루 종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실속 세트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올데이 투썸 세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카페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카페 밀 카테고리를 확대 중이며, 이번 신제품도 그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맛과 든든함을 고루 갖춘 메뉴를 선보여 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