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티맵모빌리티는 티맵에 업체 정보를 등록하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티맵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하기'를 클릭하고 추후 포인트를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티맵의 사업장 관리 서비스인 '비즈플레이스'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업주 전원에게는 업체 1개당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이 제공된다. 응모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기준으로 최대 5곳(5만원)까지 지급된다. 보상은 3월 31일 이내에 모바일 쿠폰 형태로 발송될 예정이다. 다만 앞서 진행된 1차 이벤트에서 보상이 완료된 업체는 중복 보상이 불가하며 장소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에도 보상에서 제외된다.
비즈플레이스는 티맵 내 사업장 정보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사업주는 티맵에 표시되는 업체 정보를 입력해 고객(이용자)에게 최신 장소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다.
전창근 티맵모빌리티 프로덕트 담당은 "티맵은 월간 1500만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사업주와 고객이 만날 수 있는 효과적인 연결고리"라며 "비즈플레이스를 통해 정확한 장소 정보를 제공하고 소상공인의 사업 기회를 확장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