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지스타 2024서 '라그나로크' IP 신작 2종 공개


'라그나로크3', '프로젝트 어비스'로 관람객 맞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4에서 '라그나로크' IP 기반 신작을 첫 공개한다.

그라비티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 벡스코 제1전시장 BTC 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모바일, PC 및 콘솔을 아우르는 타이틀 총 17종을 선보인다. 그라비티 출품작 중 메인 타이틀은 5종이며 그중 MMORPG '라그나로크3'와 MMOARPG '프로젝트 어비스(가칭)'에 주력할 방침이다.

[사진=그라비티]

라그나로크3는 라그나로크 IP의 정식 넘버링을 단 멀티 플랫폼 MMORPG 신작이다. 천 년에 걸친 미드가르드 대륙의 평화가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한 여정을 메인 스토리로 담았다. 원작의 클래식한 그래픽 및 BGM을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라그나로크의 핵심 시스템인 캐릭터 육성과 다양한 직업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구할 수 있다. 시즌제 PvP, 자유 거래 시스템, 120 vs 120 GvG, 길드 외교 등을 통해 이용자간 상호 작용을 확대했다.

프로젝트 어비스는 MMOARPG 장르로 액션 게임 특유의 타격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심리스 맵을 통해 매끄러운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메인 스토리는 라그나로크 이후 새로운 이그드라실이 탄생하고 평화와 전쟁이 반복되는 세계의 이야기를 담았다. 캐릭터 육성 시 탐색, 던전, 대결 등 일일 퀘스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자동 사냥이 가능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동안 부스에서 전체 출품작 시연과 함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 현장 이벤트 등을 준비할 예정이다.

정일태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이번 지스타에서 다양한 플랫폼 및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그중에서도 라그나로크3와 프로젝트 어비스는 정식 론칭을 기다리게 만드는 타이틀이라 자부한다"며 "지스타 기간 동안 그라비티 부스에 방문하셔서 라그나로크 정식 넘버링을 단 라그나로크3를 비롯해 다양한 신작 게임도 미리 시연해 보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많은 상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지스타 2024서 '라그나로크' IP 신작 2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