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스토리 시네마틱 영상 공개


'세븐나이츠' 리메이크 프로젝트, 영웅 '레이첼' 이야기 담아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25일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스토리 시네마틱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스토리 시네마틱 공개. [사진=넷마블]

이번 영상은 세븐나이츠 주요 영웅 중 하나인 ‘레이첼’이 등장하는 스토리 시네마틱으로, 요새를 두고 아일린과 레이첼이 날이 선 인사를 나누며 대치하는 순간을 담았다.

넷마블은 2014년 3월에 출시된 '세븐나이츠'를 리메이크하고 있다. 리메이크 버전의 정식 게임명은 '세븐나이츠 리버스'로, 기존 스토리와 게임성을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개선 중이다.

실시간 턴제 전투를 그대로 유지하되, 기본 공격과 스킬 순서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과거 반복 플레이가 필요했던 부분은 과감히 줄였으며, 세븐나이츠의 강점인 '스킬 연출'은 원작 영웅들의 콘셉트와 방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3D에 연출에 주력하고 있다.

기존작이 일러스트와 말풍선으로 스토리를 표시했던 것과 달리, 리메이크작은 영웅들의 표정이 살아있는 컷씬과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몰입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개발되고 있다.

넷마블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24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무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1월 16일 오후 1시 지스타 넷마블관에서 열리는 무대 행사는 게임 소개, 질의응답, 세나 성우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관람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발진뿐만 아니라, 10년동안 세븐나이츠 캐릭터 목소리를 담당하고 있는 성우진들도 자리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게임 출시 전까지 게임 영상, 개발진 인터뷰 영상 등을 공개하며,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이용자들에게 공개 및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스토리 시네마틱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