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소프트, 'BNS NEO' 사전예약 진행…10월 16일 출시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 리뉴얼…착용 장비에 따라 다양한 무공 습득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PC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을 새로운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서버 'BNS NEO' 사전예약을 19일부터 시작한다.

BNS NEO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서버다. 착용하는 장비에 따라 습득하는 무공이 달라지며, 다양한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만의 개성 있는 스킬 조합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BNS NEO는 10월 16일 국내 서비스할 예정이며, 향후 글로벌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함께 초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종족, 직업, 지역 등 게임관련 다양한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픈 기념 구독자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독자 1만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암영' 외형 무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소프트, 'BNS NEO' 사전예약 진행…10월 16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