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시 "여름철 시원한 아리수 힐링" 아리수송 댄스 챌린지 진행


아리수 송 맞춰 신나게 춤추는 영상…인스타그램에서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서울시가 다음달(9월) 9일까지 '아낄수록 아리수로 캠페인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낄수록 아리수로' 캠페인은 아리수를 먹는 물로 이용하는 실천을 통해 플라스틱병 쓰레기를 줄여 탄소배출을 줄이고,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된 아리수를 마시며 건강도 지키고 생활비도 줄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댄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아낄수록 아리수로' 캠페인송에 맞춰 영상 속 안무를 참고해 영상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아리수, #아낄수록아리수로 #아리수댄스챌린지'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챌린지 관련 자세한 내용과 안무 영상은 서울아리수본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아낄수록 아리수로' 캠페인송 오리지널 오디오를 활용하면 된다.

서울시와 서울아리수본부는 오는 9월 9일까지 '아낄수록 아리수로 캠페인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사진은 행사 공식 포스터다. [사진=서울아리수본부/서울시]

'아낄수록 아리수로' 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시는 우수작을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댄스 챌린지에 참여한 시민들을 오는 9월 초 개최 예정인 아리수 축제에 초청해 아리수의 맛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아낄수록 아리수로' 캠페인송은 '미네랄 아리수로 내 몸을 아껴줘요', '생수 대신 아리수로 내 통장 아껴줘요', '지구를 아껴, 플라스틱 NO! 아리수로' 등 건강과 경제, 환경을 아낄 수 있는 아리수 음용 장점을 담았다. 캠페인송은 '모범택시2', '라켓소년단'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가수 임단우가 불렀다.

인스타그램 댓글과 인증샷 참여를 통한 '아낄수록 아리수로' 캠페인은 11월 30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일상 속에서 아리수로 건강, 환경, 경제를 아끼는 사진 영상을 자유롭게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스토리 또는 게시물로 필수 해시태그 '#아리수, #아낄수록아리수로'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서울아리수본부 공식 인스타그램, 서울아리수본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영희 서울아리수본부장은 "식수로 아리수를 마시는 간단한 실천으로 환경과 건강, 경제를 아낄 수 있는 가치 있는 행동"이라며 "즐겁게 아리수를 마시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이번 댄스 챌린지에 많은 시민들이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시 "여름철 시원한 아리수 힐링" 아리수송 댄스 챌린지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