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스트아크, '더현대 서울'에 단독 팝업 스토어 연다


오는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열흘간 운영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MMORPG '로스트아크' 최초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출시 이후 최초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는 오는 23일부터 9월 1일까지 열흘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신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 뿐만 아니라 포토존과 DIY 콘텐츠,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굿즈샵에서는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다양한 신규 굿즈들을 선보인다. ‘실리콘 참세트’, ‘말랑쿠션’, ‘키캡’ 등 이용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됐다. 굿즈는 ‘모코코’를 비롯해 로스트아크의 여러 캐릭터들을 활용해 디자인됐다.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DIY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모험가들은 오리지널스포츠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티셔츠를 구매 시, 다양한 디자인의 전사지 중 2종을 직접 선택하고 원하는 부위에 인쇄해 자신만의 티셔츠를 완성시킬 수 있다. 에코백을 구매하면 같은 방법으로 에코백도 꾸며 볼 수 있다.

베이커리 존에서는, 올해 하반기 로스트아크와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되어 있는’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현장 이벤트로는 특별한 프레임으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를 운영하고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사전 입장 예약과 현장 대기를 통해 팝업 스토어에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입장 방법은 오는 14일 로스트아크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로스트아크가 론칭 이후 최초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로스트아크 굿즈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장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는 만큼 많이 방문해 주시고 로스트아크와 함께 무더위를 이겨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스트아크, '더현대 서울'에 단독 팝업 스토어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