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징어게임' 시즌2, 올 연말 공개 확정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지난 2021년 전세계를 사로잡았던 K-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올 연말 시즌2로 돌아온다. 대미를 장식할 시즌3는 내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전세계를 사로잡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올 연말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은 오징어 게임 주인공 성기훈(이정재) 스틸 사진. [사진=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연출 황동혁 감독은 1일 편지를 통해 "여러분께 시즌2의 공개 일정과 시즌3 제작 소식까지 알리는 편지를 쓸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며 오는 12월 26일 시즌2가, 2025년에 시즌3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 감독은 "시즌1 엔딩에서 복수를 예고한 성기훈(이정재)이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한다.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나기 위해 남은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부디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 달라"고 덧붙였다.

이날 황 감독의 편지와 함께, 주인공 '성기훈' 역을 맡은 이정재의 모습을 담은 사진도 공개됐다. 등번호 '456'이 붙은 트레이닝복과 함께 짧은 머리를 선보여 기대를 모았다.

전세계를 사로잡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올 연말 시즌2로 돌아온다. 사진은 황동혁 감독의 편지. [사진=넷플릭스]

시즌2에는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공유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임시완, 강하늘, 박규영, 이진욱, 박성훈, 양동근, 강애심, 이다윗, 최승현, 노재원, 조유리, 원지안이 더욱 강렬한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1년 9월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1은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많은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황동혁 감독과 이정재는 작품을 통해 각각 에미상 감독상과 남우주연상을 거머쥐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징어게임' 시즌2, 올 연말 공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