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팬아트 공모전 개최…역대 최대 규모


100명 선정해 총 상금 1만달러 시상 예정…팬아트도 감상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소환사를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규모도 역대 최대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서머너즈 워 이용자라면 누구나 게임 내 또는 국가별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개되는 응모폼에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축하하는 '10주년 기념 축전' △게임에서의 가장 멋진 경험을 그리는 '최고의 순간' 등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사진=컴투스]

시상은 1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해에 걸맞은 최대 규모로 실시된다. 부문 통합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총상금 1만달러(약 1370만원)와 10주년 기념 한정 제작 트로피, 게임 아이템을 수여하는 등 전년 대비 수상 인원과 상금을 대폭 확대했다.

또한 모든 응모작은 별도 갤러리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시돼, 누구나 자유롭게 전 세계 이용자들이 출품한 팬아트를 실시간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세계 전역에서 약 2.2억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연초부터 대형 IP 협업, 대규모 이벤트 시리즈, 오프라인 서머너즈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팬아트 공모전 개최…역대 최대 규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