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선착순 분양…계약금 하향 조정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현대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71-2, 3번지 일원(P1, P2블록)에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 잔여 세대에 대한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총 13개동, 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 등 총 3413세대로 조성된다. 주거형 오피스텔 계약은 모두 완료됐다.

아파트는 국민 평형이라 불리는 전용면적 84㎡와 펜트하우스 164㎡로 구성됐으며 현재 일부 물량만이 조금 남아 있다.

아파트 선착순 계약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만 19세 이상이라면 거주지역,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계약 가능하다. 추첨으로 진행되는 일반분양과는 달리 원하는 동·호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다양한 금융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계약금을 분양가의 10%에서 5% 수준으로 낮췄고,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중도금 이자 지원, 계약 축하금 중 한 가지 혜택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추후 계약조건이 변경되더라도 기존 계약자들까지 소급 적용하는 리뉴올(Renew-All) 계약보장플랜을 실시한다. 지난달 말부터 스트레스 DSR 제도가 전격 시행되면서 차주들의 주택담보대출 한도가 축소됐지만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해당 제도 시행 이전 입주자 모집공고를 낸 단지로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견본주택 외부 전경. [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경의중앙선 운정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다. 올해 1월 서해선 파주연장선이 국토교통부 승인을 받으면서 향후에는 더블역세권이 된다. 이 단지는 운정역 1번 출구까지 보행데크로 바로 연결된다. 차량 이용 시 자유로와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주변으로 GTX-A노선 운정역~서울역 구간이 올해 하반기 개통을 앞두고 있고, 지하철 3호선 연장 사업도 추진되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 단지가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고 설명했다. 여의도공원의 3.2배 규모를 자랑하는 운정호수공원과 접해 있고, 단지 바로 앞 소리천과는 산책로로 연결돼 있다.

아울러 도보로 통학 가능한 지산초는 물론 유정유치원, 파주와동초, 지산중, 한가람초, 한가람중, 가람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입주민들에게는 단지 내 종로엠스쿨 자녀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국내 최초로 단지 내 전체 근린생활시설이 '스타필드 빌리지'로 조성된다. 대형 복합쇼핑시설인 '스타필드 빌리지'는 아카데미, 엔터테인먼트, 교육, 놀이 등 키즈 콘텐츠는 물론 의료, 뷰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신세계 프라퍼티와 MD기획 및 운영 계약도 체결이 완료됐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 견본주택 내부 모습. [사진=현대건설]

단지 내에는 스트리트몰도 계획돼 있다. 6개 상영관 규모로 운영 예정인 CGV와 교육기관인 종로엠스쿨이 입점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이 단지가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GX룸, 사우나,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들의 안전과 편의, 관리비 절감까지 신경 썼다고 강조했다. 휴대전화만 있으면 하이오티(Hi-oT) 시스템을 통해 조명·보안·난방 제어, 주차위치 확인, 엘리베이터 자동호출이 가능하다. 전기, 수도 등 세대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보여 주는 '세대별 에너지 관리시스템'도 제공된다.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녹물을 방지해 주는 배관시스템과 신선한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켜주는 HEPA 필터 전열교환 환기시스템도 적용된다. 개별 현관에는 안심 카메라가 설치되며, CCTV는 200만 화소를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경의중앙선·서해선 파주연장선(예정) 운정역 더블역세권 입지는 물론 3천여 세대의 매머드급 브랜드 단지로 운정신도시에서도 랜드마크로 입소문 났다"며 "다양한 금융혜택 및 안심 계약조건까지 제공해 좋은 동·호수를 선점하려는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어 조만간 분양이 종료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선착순 분양…계약금 하향 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