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아이파크 고객서비스 리뉴얼, 명품 단지를 위한 환경 개선 등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혁신의 노력의 결과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19일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는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해 고객 만족을 높인 공로로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단지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환경개선공사 등 마감 공종 관련 AS를 마무리한 부분을 높게 평가했다.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는 고덕주공5단지 아파트를 재건축해 지난 2019년 1745가구 규모로 준공된 단지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단지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지난 2022년 8월에 명품아파트 조성 감사패를 받았고 지난해 12월에는 손편지를 전달받은 바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파크 단지들이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 단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구성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022년부터 입주민의 편의와 힐링에 주안점을 둔 커뮤니티형 문화 서비스인 '아이파크 블루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이를 '아이파크 홈커밍데이'로 개편해 대상을 입주 4년 차 단지로 확대하고 사진 촬영, 에어바운스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편성할 계획이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