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히트2 하드코어 서버 사전등록…경쟁에 초점


3개 생명력 소진하면 캐릭터 삭제…24일 고난도 시즌제 서버 선보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의 1월 대규모 '더 하드코어'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등록을 개시했다.

오는 24일 열리는 하드코어 서버는 4주간 베타 형태로 운영되는 신규 시즌제 전장이다.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지만 생존을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무한 경쟁을 진행하게 된다. 하드코어 서버의 캐릭터는 3개의 생명력을 보유하게 되며, 이를 모두 소진한 캐릭터는 24시간 뒤 삭제된다. 높은 난이도에 맞춰 기존보다 상향된 레벨업 보상과 경험치 버프 효과, 랭킹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은 하드코어 서버 도입을 앞두고 23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새해 기념 '트리아이온 펫'을 즉시 획득할 수 있는 '불꽃의 전장 전야제' 쿠폰과 업데이트 이후 각종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 '수호자의 하드코어 티켓' 쿠폰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후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찬란한 클래스 11회 소환권', '영웅 클래스 확정 소환권'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그외에도 하드코어 서버에서 성장한 캐릭터의 레벨과 개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새롭게 열리는 서버에 참여해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하드코어 서버 시즌 크리에이터'도 모집한다. '히트2 크리에이터즈'로 등록돼 있다면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시즌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 블루 등급 상향 혜택을 부여하며 후원자에게 선물할 수 있는 '웰컴 리워드 쿠폰'을 비롯해 매주 주어지는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히트2 하드코어 서버 사전등록…경쟁에 초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