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자사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 넷마블프렌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넷마블 대표 마스코트 'ㅋㅋ(크크)'를 활용한 ▲ㅋㅋ 모찌인형 ▲ㅋㅋ 장바구니 ▲ㅋㅋ그립톡 등 총 3종으로,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8월 한 달간은 바캉스 용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피크닉타올 ▲핸디선풍기 ▲ㅋㅋ페이스 비치볼 ▲파우치 등 총 1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넷마블은 구매 고객 대상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장은 "넷마블프렌즈만의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들은 일상 속 실용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휴가철 필수 아이템에 대한 대규모 할인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공식 브랜드 마스코트 '넷마블프렌즈'를 포함한 자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굿즈, 애니메이션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는 지난 3월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에 입점하기도 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