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1.0'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 공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뿌리'와 협업 제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 1.0'의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을 17일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은 게임 내 주요 캐릭터인 '현우'와 '니키'의 전투 장면으로 시작해 '리 다이린'과 '유키', '셀린'과 '엠마'의 대결로 이어지고 곧바로 3대3 스쿼드 전투가 펼쳐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번 애니메이션은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뿌리'와 협업해 제작됐다. 이용자에게 새로운 느낌 전달과 함께 밝고 긍정적인 첫인상을 주고자 제작됐으며, 이터널 리턴 1.0을 실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와 님블뉴런은 이터널 리턴 1.0 인트로 애니메이션 외에도 7월 20일 정식 출시 전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지난 2년간 스팀 앞서 해보기 형태로 서비스하며 최고 동시 접속자 5만명을 기록한 바 있다. '2021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기 게임상'을 수상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1.0'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