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가존클라우드,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역량 강화


바이트플러스, 라라스테이션 등과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메가존클라우드가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역량 강화에 나선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바이트플러스와 라라스테이션과 인공지능(AI) 기반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메가존클라우드]

메가존클라우드는 바이트댄스의 기업용 솔루션 사업부 바이트플러스와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기업 라라스테이션과 인공지능(AI) 기반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클라우드 및 AI 기술을 이용해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언어장벽 없이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사업에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초저지연 글로벌 라이브스트리밍 기술, AI 기반 115개 언어 상호번역 언어 기술 등 기술교류 및 공동개발을 진행한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바이트댄스의 노하우와, 라이브커머스 영역에서 실질적 성과를 창출해온 라라스테이션의 전문성에 더해 메가존클라우드의 디지털 전환 전문역량을 지원함으로써 국내 브랜드사 및 리테일 사업자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존클라우드,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역량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