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윤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25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의 대국민 안전확보 프로젝트 중 하나로, 사용자 건강을 생각한 안전한 침실 문화 조성과 올바른 매트리스 선택법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을 준비했다.
또한 예비부부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 룩’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프레임과 룸세트 등을 최대 30%할인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커버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의 최대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과 같은 국내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특히 5년 전 '라돈침대 사태' 이후에는 침대 업계에서 시몬스만이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안전제품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