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SK실트론, 구미시설공단과 하천정화 활동 전개
SK실트론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수생태계 보전을 위해 구미시설공단 도시환경본부와 함께 하천 정화 활동을 펼쳤다. 세계 물의 날은 매년 3월 22일로 심각해지는 물 부족과 수질 오염을 방지하고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UN이 지정한 기념일이다.
이날 행사에는 SK실트론과 구미시설공단의 임직원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으며, EM(유용미생물) 흙공 던지기, 하천 주변 쓰레기 줍기 등을 통해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하천정화 활동에 나섰다.
◆ 쿠쿠전자, '2023 랜더스 데이'서 밥솥 2종 파격 할인
쿠쿠전자 다음 달 1~2일 이틀간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신세계그룹이 개최하는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2023 랜더스 데이'에서 밥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쿠전자는 이번 '2023 랜더스 데이'를 통해 쿠쿠 트윈프레셔 밥솥(CRP-FHTS0610FB)과 6인용 열판 압력밥솥(CRP-P0610FT)을 각각 35%, 40% 할인 판매한다. 고객은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쿠쿠 매장에서 각각 32만8천원, 13만 3천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5세대 신제품 선봬
파세코가 1분 만에 자가 설치가 가능한 5세대 창문형에어컨 '프리미엄2'와 작은 창에도 설치되는 '프리미엄 미니'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드라이버 같은 도구 없이 손만으로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는 '이지락 시스템'과 거실이나 안방의 통창까지도 간단하게 설치 가능한 '이지핏 시스템'을 적용해 어느 곳에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프리미엄2'는 2천600W의 강한 냉방 능력과 냉방 면적 6.5평을 갖췄다. '프리미엄 미니'는 국내 최소형 창문형에어컨으로, 창문 높이 범위를 77cm에서 최대 2m 46cm까지 확대해 설치 편의성을 강화했다.
◆ 에이수스, ROG 플로우 3종·XG 모바일 출시
에이수스가 콤팩트한 본체에 최신 메인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화된 게이밍 성능을 발휘하는 ROG 플로우 게이밍 노트북 3종과 외장 그래픽 XG 모바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ROG 플로우 Z13 아크로님 에디션 ▲ROG 플로우 Z13 ▲ROG 플로우 X16 등 3종과 외장 그래픽 ▲ROG XG 모바일이다.
ROG 플로우 시리즈는 다양한 사용 환경을 지원하는 폼팩터에 최신 CPU와 지포스 RTX 40시리즈를 탑재해 우수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갖춘 라인업이다. ROG XG 모바일과 연결해 사용하면 AAA와 같은 고사양의 게임도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
◆ 코지마, '2023 서울모빌리티쇼' 브랜드 체험관 운영
코지마가 이달 3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한다. 코지마가 서울모빌리티쇼에 체험관을 운영하는 것은 지난 2019년, 2021년에 이어 세 번째다.
올해는 편안한 집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 체험관에서 뉴에라, 호프 등 프리미엄급 안마의자 신제품부터 소파형 리클라이너까지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 체험뿐 아니라 현장 구매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