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필립스, '뉴 다이아몬드클린 9000' 음파전동칫솔 출시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13일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2023년형 '뉴 다이아몬드클린 9000'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다이아몬드클린 9000'에 최상위 칫솔모를 새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30년 역사의 음파기술과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를 결합해 수동칫솔 대비 최대 20배 더 강하게 플라그를 제거한다. 분당 3만1천 회의 자극 없는 강한 음파 진동으로 잇몸 구석구석까지 부드러운 케어가 가능하다.
◆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미리 구매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1일까지 에어컨 미리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주요 브랜드의 2023년 에어컨 신상품 및 인기 상품 구매 시 캐시백, 상품권 등 최대 10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브랜드의 에어컨 신상품을 브랜드별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 에어컨' 구매 시 최대 70만원 캐시백 혜택을,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위니아 '에어블 에어컨' 구매 시 각각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제공한다.
◆ 신일,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행사
신일전자가 새학기를 맞아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톡딜은 이달 8일 오후 5시부터 11일 24시까지 진행되며, 최대 13%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한다.
신일의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두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어린 자녀를 안고 머리를 말려주거나, 머리를 말리면서 화장을 하는 등 외출 준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펫 케어 모드를 갖춰 청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의 모발도 쉽게 말릴 수 있다.
◆ 휴롬, FC서울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휴롬이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과 2023 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건강' 가치를 추구하는 휴롬의 첫 스포츠 마케팅으로, 건강을 상징하는 대표 스포츠 축구를 통해 가치를 확산한다는 방침이다.
휴롬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2023 시즌 홈경기에서 FC서울과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휴롬 고객 11가족을 선발해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러지는 FC서울 홈경기에서 플레이어 에스코트와 스타디움 투어를 진행하며, FC서울 홈경기 하프타임에는 사다리 타기 게임을 통해 'H310' 원액기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 NXP, S32R41 고성능 레이더 프로세서 생산 확대
NXP 반도체가 확장 가능한 S32R 레이더 프로세서 제품군의 최신 제품을 출시했다. 고성능 S32R41은 레벨 2(L2) 이상의 자율주행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솔루션 지원을 위해 더욱 까다로워진 처리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맞춤 설계됐다. 고해상도의 코너, 전방 장거리 레이더 제작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ADAS 토탈 솔루션 전문업체 CubTEK은 NXP의 S32R41 프로세서와 TEF82xx RFCMOS 트랜시버를 새로운 하이엔드 레이더 센서 시스템에 활용할 예정이다. 해당 기술은 차세대 상용차의 정교한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SIS)에 사용돼 보행자 및 자전거 탑승자 등 취약한 도로 이용자들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운전자를 지원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